반응형

서프라이즈루마니아 호이아 바치우숲의 미스테리한 실종사건들

 

세상에서 가장 요상하고 괴이한 숲이 하나 있는데요.

일명 고스트 스팟으로 알려진 호이아 바치우숲이 있습니다. 호이아 바치우숲에서는 매년 멀쩡한 사람들이 실종되는 실종사건들이 계속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을 호이아 바치우숲을 가리켜 루마니아의 버뮤다 삼각지대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호이아 바치우숲은 루마니아의 클루즈나포카시에 있는 250m2 나 되는 매우 거대한 크기의 숲입니다.

 

호이아 바치우숲은 축구장 300개의 크기와 맞먹을 정도로 거대한 숲지인데요. 이 호이아 바치우숲에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괴이한 형태의 나무들과 식물들이 많이 자라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 많은 나무들이 C자 형태로 휘어진 상태로 자라나고 있어서, 무척 괴이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준답니다.

 

또한 호이아 바치우숲의 토양은 독성이 무척 강해서, 그 어떤 동물들도 살아갈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이아 바치우숲은 동물들이 없는 숲으로도 유명하답니다.

 

 

호이아 바치우숲이 유명세를 탄 이유는 어느날 200마리의 양들과 목동이 이 숲에서 감쪽같이 사라져버린 사건 때문이랍니다.

 

어느날 한 목동이 200마리의 양들을 이끌고 이 호이아 바치우숲으로 들어갔는데, 그 후 그 목동과 200마리의 양들은 감쪽같이 사라졌으며,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두마리의 양도 아니고 200마리나 되는 많은 양들이 이 호이아 바치우숲에서 한꺼번에 사라져버린 것인데, 만일 그 양들이 죽었다면 한 마리의 양의 시체라도 찾았어야 합니다.

 

그렇지만 그 호이아 바치우숲에 들어갔던 200마리의 양들은 모두 감쪽같이 사라졌고, 그 후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단 한 마리의 양의 흔적도 찾지못했다고 합니다.

 

 

호이아 바치우숲에서 사라진 그 목동과 200마리의 양들은 어디로 사라져버린 걸까요?

 

혹시 호이아 바치우숲에는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갈 수 있는 웜홀 같은 통로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래서 주변사람들은 이 숲을 그 사라진 목동의 이름을 따서 호이아 바치우숲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호이아 바치우숲에서 계속해서 실종사건이 일어나자, 사람들에 의해서 이 숲을 사라지는 숲이라는 별명도 붙게 되었지요.

 

그리고 이 숲에 들어서기만 하면 사람들은 구토나 매스꺼움, 현기증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몸에 이유를 알 수 없는 화상흉터까지 생기기도 한답니다.

 

이 호이아 바치우숲이 큰 유명세를 타자, 한 방송국에 이곳을 방문해 이 숲에서 탐사보도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유럽의 한 방송국에서 이 호이아 바치우숲에 대한 탐사를 진행했었는데요. 앵커가 이 호이아 바치우숲 속을 탐사해가다가 유령을 목격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 앵커가 직접 찍은 유령의 사진까지 공개되어서, 호이아 바치우숲은 더욱 더 큰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그 후에도 이 숲을 탐사하거나 방문했던 많은 방문객들은 이 숲속에서 많은 유령들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이아 바치우숲에는 또다른 별명인 귀신의 숲’ ‘유령의 숲이라는 별명이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종종 실종되기도 하며, 유령을 목격하기도 하는 호이아 바치우숲은 세상에서 가장 괴이하고 오싹하고 무서운 숲이라는 명성을 갖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1900년대 초에 이 호이아 바치우숲에서 결정적인 사건이 터진답니다.

 

 

어느날 이 호이아 바치우숲 근처에서 부모가 5살난 딸을 데리고 산책을 했습니다.

그 부모는 딸을 데리고 숲속으로 깊게 들어갔는데, 바로 뒤에 따라오던 5살난 딸이 갑자기 사라져버렸답니다.

 

그 부모는 그 주변숲속을 샅샅이 찾아다녔지만, 끝내 딸을 찾아낼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경찰에 신고해서 대규모 경찰수색대까지 출동해서, 딸을 찾아보았지만, 그 숲 어디에서도 딸을 찾을 수가 없었지요.

 

그리고 세월이 흘러서 5년이 시간이 지난 후, 다시 그 부모는 그 호이아 바치우숲을 방문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 부모 앞에 매우 놀라운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 부모가 다시 찾아온 지점은 5년전에 자신들의 딸을 잃어버렸던 그 지점이었는데요. 그곳에서 놀랍게도 5년 전에 사라졌던 딸이 다시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5년 후에 다시 나타난 딸은 사라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옷도 머리모습도 그때와 똑같았으며, 옷차림도 매우 깨끗했다고 합니다.

 

5년 전에 실종된 후에 5년 동안 숲속을 헤메이면서 살아왔다면, 머리가 헝클어지고 옷도 헤어지고 남루해져야 정상인데,

5년 만에 다시 나타난 그 딸은 사라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아주 깨끗한 옷차림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엄마가 그 딸에게 그동안 어디 있었는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물어보았다고 하는데요. 그 딸은 ‘5년 동안 시간이 멈추었던 것 같아, 아무것도 기억나지가 않아!’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기이한 일들이 호이아 바치우숲에서 많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 숲을 루마니아의 버뮤다삼각지대라고도 부른답니다.

 

이와같은 신비롭고 기이한 일들이 호이아 바치우숲에서 종종 일어나자, 사람들 사이에 그 숲의 정체를 놓고 열띤 논쟁이 벌어지기도 했답니다.

 

호이아 바치우숲은 UFO들이 많이 발견되는 지역인데, 일부학자들에 의하면, 이 숲에서 사람들이 실종되는 이유는 외계인들이 납치하기 때문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숲을 찾은 방문자들 중에서 이 숲 위를 배회하는 UFO를 목격한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UFO가 숲의 특정한 지점에 광선을 투하하는 특이한 모습을 본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 숲에서 실종된 사람들은 모두 이 숲을 배회하던 UFO의 외계인들에 의해서 강제로 납치된 것이라는 강력한 주장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또다른 일각에서는 이 호이아 바치우숲의 몇군데 지점에는 웜홀이 있는데, 실종된 사람들은 모두 이 웜홀을 통해서 다른 차원의 세계로 이동해갔다는 주장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실종된 사람들은 숲속을 잘못 들어갔다가, 바로 이 웜홀이라는 통로로 들어섰고, 그 웜홀을 통해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갔다는 것입니다.

 

웜홀3차원에서 4차원 같은 다른차원의 세계로 신속하게 이동해갈 수 있는 차원간 통로입니다.

 

 

이 호이아 바치우숲에는 몇군데 지점에 웜홀같은 통로가 존재하고 있는데, 뭣 모르고 이 부근을 지나가던 방문객이 이 웜홀로 들어섰다가, 자신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다른 차원의 세계로 이동해갔다고 합니다.

 

갑자기 사라졌던 5살난 딸도 이 웜홀로 잘못 들어섰다가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서 그곳에서 5년간 살아왔다가, 다시 그 웜홀을 통해서 현생으로 되돌아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다른 주장도 제기되고 있는데, 이 호이아 바치우숲에서 사람들이 실종되는 이유는 이 곳에서 억울하게 죽은 드라큘라백작, 즉 블라드 3세의 유령의 저주 때문이라는 설입니다.

 

왈라키아공국의 왕 블라드 3세는 드라큐라백작이라고도 불리우는 루마니아 왈라키아공국의 통치자였는데, 이 블라드 3세는 동료귀족의 배신으로 억울한 죽음을 당했다고 합니다.

 

 

블라드 3세는 1476년 귀족의 배신으로 인해서 사망하게 되는데, 루마니아학자들의 조사에 의하면, 블라드 3세가 죽은 장소가 바로 이 호이아 바치우숲 지역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1950년대에 호이아 바치우숲을 탐험했던 탐험가들이 숲속에서 블라드 3세의 유령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도 여러명의 방문객들이 이 숲속에서 종종 블라드 3세의 혼령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 귀족의 배신으로 억울한 죽음을 당했던 블라드 3세의 한맺힌 혼령이 호이아 바치우숲을 떠나지 못하고 배회하다가, 방문자들에게 유령이 되어서 나타났다는 것인데요.

그리고 블라드 3세 유령 때문에 놀란 방문자들이 자신들의 경로를 잃고 헤메이다가 이 숲을 빠져나가지 못하고. 굶어죽게 된 것이라는 가설입니다.

 

제가 볼 때에는 이 블라드 3세 유령의 가설은 좀 많이 과장된 측면이 있는 것 같구요. 이 설은 사람들이 실종된 현상을 설명하기에는 역부족인 것 같습니다.

 

 

호이아 바치우숲에서의 실종은 이 숲속에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웜홀통로가 있기 때문이라는 가설이 가장 설득력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마치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수많은 비행기와 선박들이 사라진 것처럼, 이 호이아 바치우숲에서도 다른 차원의 세계로 이동할 수 있는 그 무언가 차원이동의 통로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도 이 호이아 바치우숲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원인모를 두통과 매스꺼움, 현기증 같은 증상들을 경험하다고 하며, 나치반과 카메라가 이유도 없이 고장나는 매우 이상한 일들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