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경자년의 우리나라의 국운과 운세, 역술가들의 예언, 김정은의 운세


2020년도의 대한민국의 국운(운세)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어요.


여기서 소개해드리는 2020년 한국의 국운은 신통력이 뛰어난 역술가와 역학자들이 예언한 운세내용입니다.

그러니 제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운세라는 점을 미리 밝혀드립니다.

 

2020년 경인년에는 우리나라에서 대변혁의 해이며, 대재난의 해라고 정의를 내릴 수 있습니다.

2020년도 한국에서는 정치적인 변혁과 사회적인 격변을 일으키는 사건들이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포괄적으로 얘기해서, 2020년도에 우리나라의 국운은 경제적으로는 어려움을 겪게되고, 정치적으로는 대격변을 겪게된다고 합니다.

  

올해를 흰쥐의 해 즉, ‘경자년라고 하는데, 경자년의 경은 오행상 ()’에 해당하고, 자는 오행상 ()’라고 합니다.

  

2020년도는 경자년의 해인데, ‘자가 들어간 것을 경금이라고 하는데, 역사적으로 경금이 있는 해에는 커다란 변혁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경자년의 에 해당하는 ()’은 쇠뭉치 즉, 도끼를 의미한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자가 들어가는 경금은 사주오행의 관점에서 풀이해보면, 무기, 변혁, 혁명 같은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금이 있는 해에는 필연적으로 우리나라에 커다란 변혁과 대사건들이 많이 일어났던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자가 들어간 경금이 있는 해에는, 우리나라에서 어떤 일이 실제로 일어났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1170년도는 경인년인데, 이 시기는 고려시대로서 바로 무신난일어나서, 무인들이 쿠데타를 일으켜서 고려의 왕(의종)이 왕위에서 쫒겨나고, 정중부 같은 무인들이 정권을 잡는 정치참변이 일어났습니다.

 

1680년도는 경신년인데, 이 때에는 국왕 숙종이 영의정이었던 허적을 비롯한 남인집권세력을 대대적으로 숙청하고, 서인세력을 새롭게 정권에 편입시킨 사건이랍니다.

 

숙종은 정권을 담당하고 있던 허적 등 남인세력이 권세가 너무 커지고 전횡을 일삼자, 이들 남인세력을 견제하기 위해서, 남인세력을 대대적으로 숙청하고, 라이벌이었던 서인세력을 정권에 대거 등용한 사건인데, 이 사건을 경신환국이라고 합니다.

 

이 때에 남인정권의 우두머리인 허적과 허견, 윤후 등이 모두 죽임을 당하고, 그 추종세력들은 대거 귀양을 가거나, 감옥에 수감되었답니다.

 



1910년도는 경술년으로, 이 때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치욕스러운 한일합방이 일어나서, 우리나라의 주권을 일본에 빼앗겼던 시기입니다.

1950년도는 경인년으로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한국전쟁이 일어나서, 한반도가 온통 전쟁의 참화로 뒤덮였던 시기였습니다.

 

그리고 1960년도는 경자년으로, 4·19혁명이 일어났던 해로서, 3·15 선거부정를 일으켰던 자유당정권에 분노한 대학생들과 청년들이 4·19혁명을 일으켜서, 이승만의 자유당정권을 붕괴시키고, 민주당정권이 새롭게 정권을 잡는 정치적 대변혁이 일어났던 시기였답니다.

 

이처럼, 역사적으로 살펴볼 때에도 자가 들어가는 경금의 해에는, 우리나라에서 혁명이나 정치적인 변혁, 전쟁등 나라를 뒤흔들만한 대사건들이 많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60년이 흐른 2020년도인 올해도 경자년으로서 역시 마찬가지로 경금의 해입니다.

 

2020년도는 경자년으로 경금의 해, 대변화의 해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자가 들어가는 경금의 해에는 우리나라에서 국가적, 사회적으로 대변화이나 대변혁이 일어났던 해입니다.

 

이렇게 경금의 해에 대이변이 일어나는 이유는 사주오행의 관점에서 보면, ‘은 역학적으로 도끼를 의미하고, 우리나라는 목() , 나무에 해당하는데,

에 해당하는 도끼가 나무인 우리나라를 장작 패듯이 내리치는 형국이 전개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자가 들어가는 경금의 해에는 필연적으로 우리나라에서 대변혁이나 환란, 재난이 많이 일어났던 것입니다.


 

금년 2월달에 우리나라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해서, 수천명의 확진자가 생겨나고, 전국적으로 대유행하는 등 우리나라에서 연초부터 실제로 엄청난 재난이 일어나고 있지 않습니까

이것은 바로 2020년도가 경금의 해이기 때문에 이같은 재난이 일어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지않은 역술가나 역학자들은 금년에 치러지는 4·15총선에서도 일반적인 예상과 여론을 깨는 어떤 변혁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4·15총선이 치러지는 4월달은 경진월이라고 하는데, 4월달에는 자가 두 개나 들어있습니다. , 4·15총선이 치러지는 4월은 경자년경진월이기 때문에, 경금이 두 개나 들어있답니다.

 

그러니, 4·15총선이 치러지는 4월은 우리나라에 뭔가 예상을 뒤엎는 변혁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4·15총선을 통해서, 국회에서는 많은 국회의원들의 대거 이동하거나, 변동수가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여러분 각자가 잘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러한 견해는 저의 사견이 아니고, 유명한 역술가들이 순수하게 사주오행을 풀이해서 내놓는 운세라는 점을 분명히 밝혀둡니다.

 

사주오행에서 경은 도끼를 상징하고 있고, 우리나라는 나무에 해당하기 때문에, 경인년에는 도끼에 나무가 찍히고 두들겨 맞는 그런 운세이기 때문에

2020년 경인년에 우리나라에서는 대변란이나 대재난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것이지요. 



또한 2020년도에는 우리나라에서 대형 사건사고들이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사회적으로도 대재난이 일어나서, 적지않은 사람들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이라든지, 전염병, 그리고 태풍이나 수해 같은 재난이 발생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치거나, 피해를 많이 입게된다고 합니다.

 특히 물로 인한 사고와 홍수로 인한 사고가 많이 일어난다고 하며, 산사태로 인한 대형참사도 일어난다고 합니다.

 

2020년도에는 우리나라의 경제도 큰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2020년도 우리나라는 여러 격변과 재난의 여파로, 경제도 적지않은 어려움을 겪게된다고 합니다.

특히 재화를 매개로 유통을 하는 자영업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게된다고 합니다.

 

또한 2020년도에 우리나라에서는 부동산의 버블붕괴가 점차적으로 일어난다고 합니다. 2019년도까지는 우리나라 부동산가격은 계속해서 상승하여 왔는데

뭐든지 작용이 있으면 나중에 반작용이 일어나는 게 천지의 조화이며, 법칙입니다.

 

2020년도에는 그동안 크게 올랐던 부동산의 버불이 서서히 붕괴되기 시작하기 때문에, 2020년도에 부동산분야는 침체를 겪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그래서 2020년도에는 부동산투자보다는 주식투자가 더 유리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2020년도에 잘될 수 있는 유망한 사업분야도 분명히 있습니다.

 사업분야에서는 2020년도는 오프라인사업보다는 온라인사업을 하는게 더 유리하다고 합니다.

 

2020년도에는 교육과 창작활동, IT사업, AI(인공지능)과 관련된 사업이 잘되는 아주 유망한 사업이 된다고 하니, 사업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래요.



주식투자를 할 때에도, 이런 IT사업, AI(인공지능)사업, 수소자동자 분야가 더욱 활성화된다고 하니, 이런 분야에 투자하는 게 유리하다고 합니다.

 

또한 2020년도에는 눈에 보이는 재화를 취급하는 사업이나 오프라인사업보다는 SNS 같은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온라인사업, 인터넷사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잘된다고 합니다.

 

2020년도에는 우리나라의 연예인이나 경제인, 정치인들의 구설이나 스캔들이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름이 많이 알려진 연예인들이 정치인들이 시비나 폭행사건, 치정사건들이 일어나서, 사회적으로 크게 이슈화되는 등 유명인들의 여러가지 스캔들이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2020년도 외교관계와 북한의 운세

 

2020년도에 대외적인 관계에서도 우리나라는 주변국가들과 외교가 매끄럽지 못하다고 합니다.

2020년도에도 우리나라는 중국과 일본의 관계가 그렇게 좋은 방향으로 유지되지 못하고, 적지않은 마찰을 겪는다고 하며, 일본과의 냉각관계도 계속 된다고 합니다.

 

북한은 2020년도에 내부적으로 커다란 이변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부역술가들은 2020년도에 북한에서 내부적으로 폭동이나 변란이 일어나서, 북한의 김정은정권이 실각하거나, 또는 커다란 위기에 봉착한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2020년도에는 북한에서 전염병의 창궐과 경제난의 심화로 인해, 북한주민들이 삶이 매우 피폐화되고 너무 어려워져서, 북한에서는 내부적으로 대규모 폭동이 일어난다고 하며

이것은 북한사회에 커다란 내부분열을 일으키게 되기 때문에, 북한정권의 변혁까지도 초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20년도 경자년은 김정은에게는 가장 힘든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2020년도 경자년은 우리 한국에게도 경금의 해이지만, 마찬가지로 북한에도 경금의 해이기 때문에, 북한에도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역술가는 2020년도의 북한운세를 예측하면서, 20206월경에 북한경제가 파탄나면서, 북한의 일부지역에서 주민들의 대규모 폭동이 일어나고, 그 폭동이 여러지역으로 퍼지면서, 북한정권이 큰 위기를 맞는다고 예언했습니다.

 

북한이 만일 한국의 경제지원을 받아들인다면, 북한경제가 호전되고 주민들의 불만이나 폭동을 잠재울 수 있지만, 

북한정권의 대남정책이 그걸 허용하지 않고, 국제사회의 대북 경제제재로 인해 북한에 대한 경제지원은 봉쇄당하고 있기 때문에,

2020년도에 북한의 경제상태가 최악의 상태로 빠지고, 점차로 북한정권은 몰락의 길로 가게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2020년도 경자년의 대한민국의 국운에 대한 유명 역술가들의 예언을 소개해드렸어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지금까지 소개한 대한민국의 국운은 저의 주관적인 판단이 아니라, 유명 역학자와 역술가들이 예언한 내용을 소개해드린 것입니다.


 2020년도의 우리나라의 운세에 있어서, 정치나 경제상황이 비록 좋지않다고 하지만, 희망은 있다고 판단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경자년의 경금은 도끼나 변혁을 의미하지만, 다른 측면에서는 헌것을 허물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위기는 곧 새로운 기회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로운 상황을 우리대중들이 깊이 성찰하고 숙고해서, 

변혁의 해인 2020년도를 새로운 발전을 이룩할 수 있는 도약의 기회, 반전의 기회로 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반헬싱
,